나눔터

교회소식

 
교회소식

5월 9일 주일 광고

페이지 정보

본문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부모를 공경하고 부부가 사랑하며, 

자녀들을 사랑하며 각 가정 예배와 나눔을 힘쓰도록 합시다. 생명의 삶으로 큐티 나눔,

가정 예배를 드리고 선교사와 교회를 위한 중보 기도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 예배 후 셀 리더와 봉사위원 모임이 있습니다.

지난 목요일 미국과 한국을 위한 연합 기도회를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미션능력기도 수요 세미나 55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열리고 있습니다.

동시에 CGN TV에 방송되는 내용의 구체적이고 실전적인 내용을 다루게 됩니다.

 

온라인 선교가 시작 됩니다. 멕시코 (강사무엘선교사) 페루 박화균선교사 등 선교지 어린이들과 우리 교회 자녀들이 교류하며 친교, 영어와 악기 찬양, 운동 등을 통하여 복음을 전하게 됩니다.

 

Southern Baptists explore East Asia virtually 동아시아 SNS 가상 선교여행

5 13 일 오후 6PDT 에 누구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www.eastasianpeoples.com

 

매주 수요 오전 성경공부. 복음과 신앙생활에 대한 즉문 즉답으로 진행 됩니다.

대상은 모든 성도(개인)이며, 시간은 오전 10 시입니다.

내용은 성경과 복음의 본질과 신앙생활의 기초에서 고급까지 함께 나누게 됩니다.

 

주일 1, 2부 예배 후 새 가족 만남의 시간.

새 가족 만남은 새 신자가 아니라 비전교회의 새로운 지체들을 지칭합니다. 새 가족 반을

마치지 않은 모든 분들이 대상이며 12부 예배 후 새 가족 방에서 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CGNTV 김대준목사의 10분 메시지가 방송되고 있습니다.

4월부터 매주 금요일 1950분과 화요일 오전 1010분에 '능력 기도 시리즈'가 방송이 되고 있습니다. TV 방송이 끝난 후에는 Youtube에 업로드 됩니다.

 

셀 모임. 교회 친교실과 각 공간들을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위해 방역 수칙 준수와

백신 접종과 방역에 힘씁시다.(지금은 15세 이상 되는 분들의 접종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카톡(비전 채널, 온라인 예배방).

시대적 요구인 온라인 사역은 계속 확장 발전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힘 있게 퍼져 나가도록 공유와 초청으로 확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퐁당 채널에는 우리 교회의 말씀 뿐 아니라.

성도 한분한분의 신앙수준에 맞는 체계적인 양육 프로그램이 있습니다.